더욱 엄격해진 CSR 기준에 한국 기업들 우려…KOTRA가 도움 나선다

작성자: 
2024-11-10

인도 중소기업협회(KOSMA) 고문이자 버드트리 매니지먼트의 대표파트너인 지혜 유씨는 참여하는 한국 기업들을 위해 자세한 PPT 프레젠테이션을 진행했습니다.

"인도는 CSR 구현 측면에서 매우 구체적인 규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의무적일 뿐만 아니라, 세계 최초로 매우 독특합니다. 오늘 저는 회사법의 CSR 법률, 특히 제135조의 최근 개정안을 소개했습니다. 한국 기업들은 새로운 변화를 어떻게 구현하고 무엇을 해야 할지에 대해 큰 우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Jeehye You가 Asian Community News(ACN) 네트워크에 말했습니다 .

참가자들이 어떤 유형의 질문을 했는지에 대한 질문에 유지혜 씨는 가장 큰 과제는 '어떻게' 실행할 것인가, 일회성 이벤트로 끝날 것인가, 그리고 장기적으로 지속 가능한 프로그램으로 만들 것인가라고 답했습니다.

다른 참가자들은 CSR 프로젝트를 직접 수행할 것인지, 아니면 NGO를 통해 수행할 것인지 질문했습니다. NHyup은행 대표이사 홍성창 씨는 "인도에서 CSR의 의미가 얼마나 다른지 이해할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고 말했습니다.

E-Mail
contact@buddtree.com
Mobile India
+91 8448824530
Korea
+82 1075802630
2024 BUDDTREE MANAGEMENT All Rights Reserved

crossmenu